본문 바로가기
내가가본 맛집/노원. 공릉

노원역맛집 콩부자 노원역점 24시 전주콩나물국밥 점심 혼밥

by 니니언니 2023. 6. 19.
반응형

노원역에 새로생긴 콩나물국밥집에서 점심 혼밥을 먹었어요. 

새로생긴 곳이라 반신반의하면서 들어갔는데 완전 맛나게 잘 먹었어요. 

혼밥 아니더라도 노원역점심맛집으로 추천드려봅니다. 

24시간 하는곳이라 더 좋네요. 

콩부자 노원역점이에요.

노원역 콩부자 24시 전주콩나물국밥

 

주소 : 서울 노원구 노해로77길 14-7 1층 (상계동 710-2)

 

콩부자 노원역점

서울 노원구 노해로77길 14-7 1층 (상계동 710-2)

place.map.kakao.com

이름은 콩부자 24시 전주콩나물국밥 

검색은 콩부자 노원역점으로 되네요. 

위치는 정확히 노원역 8번출구에서 가깝고요. 

아웃백 노원점 뒤쪽 건물. 

먹거리골목에 위치해 있어요. 

 

 

노원역 콩부자 24시 전주콩나물국밥

노원역 갔다가 아침도 먹어야 하는데 혼자기도 하고 혼밥할만한 괜찮은 곳으로 발견하고 들어갔거든요. 

새로오픈한 곳이라 궁금했던 것도 있어요. 

그런데 아주 잘 선택한듯 합니다. 

혼자 먹기도 양이 꽤 많았고 취향에 따라 선택하기도 좋았고요. 일단 맛있었어요. 

얼큰콩나물 국밥으로 먹기에도 맛있어요. 

해장하기도 좋기에 아침 해장국으로 먹기에도 적당한듯 합니다. 

노원역 콩부자 24시 전주콩나물국밥

김치전도 먹어보고 싶었네요. 

하지만 아침으로 간단하게!

얼큰으로 주문했는데 요거 괜찮더라고요. 직원분들도 친절했어요!

노원역 콩부자 24시 전주콩나물국밥

계란 하나 나오는 것은 날달걀이니 ㅎㅎ 혹시 삶은건가? 해서 깨드시면 안되어요. 

저 깨려다가 아차 했거든요. ㅎㅎ

반찬 깔끔하게 나오고 김치는 콩나물국밥의 짝꿍인데 맛나게 잘 익은 김치라 좋았어요. 

셀프로 더 많이 가져다 먹을수 있으니 좋고요. 

노원역 콩부자 24시 전주콩나물국밥

오징어 살짝 올라가있어서 씹는맛도 좋고 혼자 밥먹기 아주 알찬 식사였어요. 

콩나물도 아삭거리고 국물이 시원하고요. 

밥은 미리 말아져서 나와요. 

 

노원역 콩부자 24시 전주콩나물국밥

아래쪽에 밥 먹기 전에 국물먼저 홀홀 먹었는데 술도 안마셨지만 속이 다 풀리는 느낌 ㅎㅎ

해장하기 아주 좋은 메뉴인듯 합니다. 

24시간 하는곳이니 아침일찍 식사하기도 괜찮을것 같아요. 

노원역 콩부자 24시 전주콩나물국밥

맛나게 잘 먹은 노원역 콩나물 국밥이었어요. 

콩부자 노원역점!

아침맛집으로 추천해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