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가본 맛집/노원. 공릉

노원 공릉동 도깨비시장 은이네반찬 한팩 1000원 위치 택배

by 니니언니 2024. 5.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니니언니입니다. 

 

요즘 SNS 인스타에서도 핫한 영상이 있더라고요. 

익숙한 곳이라 눈에 확 띄었는데 여기는 정말 유명해지지 않았으면 (?) 하는 곳 중 하나이긴 했어요. 

이 근처에서는 워낙 유명한 곳이긴 합니다. 

모든 반찬 1000원으로 익히 알려진 반찬집!

<은이네반찬> 

1. 공릉동 은이네반찬 위치 

 

주소 : 서울 노원구 동일로 1028 1호
연락처 : 02-988-3878
휴무일 : 첫째 셋째 일요일
주차는 어려워요.
도깨비 시장 안에 위치해 있어요.

은이네반찬 홈페이지

은이네반찬 홈페이지에서 택배를 이전에는 가능했는데 지금은 택배물량이 많아서 어렵다는 얘기를 들었어요. 

반찬가게를 가면 바로 사올수는 있는데 기회가 되신다면 찾아가시는 것도 좋아요. 

가까운 곳에 있으니 저는 좋은 듯 합니다!

은이네반찬 찾아가기 

공릉동 도깨비시장안쪽에 위치해 있지만 공릉역과 태릉입구역에서 찾아가는 큰길에서 가까워요. 

공릉역 3번출구와 태릉입구역 4번출구 사이에 있는 도깨비시장 입구를 찾으시면 됩니다. 

도깨비시장 입구에서 바로 보이는 곳이라 찾기 어렵지 않아요. 

 

공릉동 도깨비시장 은이네반찬

 

큰길에서 보이는 공릉동도깨비 시장으로 들어가면 바로 은이네반찬 가게가 보입니다. 

평일에도 사람들이 많아서 들어가기가 쉽지 않은 곳이었는데 요즘 SNS에 또 한번 유명해지면서 이젠 택배로 반찬을 배달받는 것도 많이 어려워진 것 같아요. 

 

여긴 반찬이 양도 많은데 한팩에 1000원이에요. 

모두 전부 1000원은 아니지만 대부분의 반찬이 1000원입니다. 

반찬의 종류에 따라 2000원도 있고 3000원이 있긴 해요. 

그런데 다른곳은 제일 싼 것이 1000원이고 몇 종류 없는데 1000원으로 광고를 하는 것에 반해 여긴 정말로 대부분의 반찬이 1000원이라 그 점은 아주 좋아요. 

몇개만 1000원 이상이라는 점. 

 

 

공릉동 도깨비시장 은이네반찬

여기 예전에 다른 곳에 있었을 때도 자주 갔었었는데 도깨비시장으로 옮겨오면서 더 자주 가게 되었어요. 

반찬 1팩에 1000원이 기본입니다. 

사실 없는 반찬이 없을 정도로 종류가 많은 것도 좋고요. 

다반 좀 아쉬운 것이 실내가 너무 좁아요. 

그래서 여러 사람이 한번에 들어갈 수 없어서 조금 기다렸다 들어가고 해야합니다. 

그래도 충분히 기다렸다가 구매할 가치가 있는곳이에요. 

제가 갔던 날도 가게 안쪽에 손님이 워낙 많아서 밖에서만 봤는데요. 

역시 사고싶은 반찬이 많았어요. 

명절에는 송편도 팔고 또 전도 팔고 해서 더 사람이 많아요. 

생선도 종류별로 구워서 팔고 있기 때문에 시장에 들를때 반찬 한팩 사오기 좋아요. 

 

공릉동 도깨비시장 은이네반찬

잡채도 맛있고 계란말이도 맛있어요. 

안쪽에 주방이 있는데 이모님 여럿이 계속 반찬을 만드는 것도 볼 수 있어요. 

냉장고에 반찬이 빠지기 무섭게 채워집니다. 

거의 대부분 1000원.

반찬 종류별로 10팩을 산다고 해도 10000원이에요. 

혼자 사는 사람들이라면 하루 1-2팩 정도 매일 먹고 싶은 걸로 구매해서 사먹으면 정말 따로 반찬을 만들어 먹을 필요가 없을 정도입니다. 

저는 잡채도 맛있어서 자주 사먹었어요. 

그리고 명절 되면 송편도 나오는데 송편도 정말 맛있거든요. 

 

 

공릉동 도깨비시장 은이네반찬

김치도 매일 담고 반찬도 그날그날 계속 만드는 곳이라 좋은 점은 회전율이 좋아서 묵혀놓는 반찬이 없다는 점이었어요. 

반찬 10팩 사면 두봉지 받아올 때도 있는데 냉장고에 넣어놓고 먹기 좋아요. 

도깨비 시장 안에 반찬가게들이 여럿이라 다른 곳들도 맛있는 집이 있지만!

가격면에서 은이네반찬이 압승입니다. 

 

가격이 워낙 저렴해서 유명해진 것도 있어요. 

취향에 따라 다르겠지만 저는 김치류도 입맛에 맞는것이 많아서 자주 이용하고 있어요. 

도깨비시장안에 먹어볼 맛집들이 여럿있으니 요기도 다녀오시고 시장 통과해서 나가면 바로 경춘선 철길도 마주할 수 있어서 공리단길 산책도 가능합니다. 

 

다녀오기 재미있는 곳이에요. 

 

반응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