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에서 맛있게

동원맛참 매운참기름 후기 리뷰

by 니니언니 2024. 10. 21.
반응형

동원맛참 매운참기름 후기 

 

요즘 많이 나오는 광고

귀에 익숙한 광고 노래가 있는데 한번 들으면 계속 흥얼거리게 되기도 하죠. 

그중 귓가에 맴도는 광고 노래 제1번. 저는 동원맛참이었어요. 

요즘은 TV 광고에 그렇게 많이 나오는것 같지는 않지만 예전에 한참! 

동원맛참 매운참기름 후기 리뷰

동원맛참 광고 영상 보러가기 

 

그러다 TV예능에서도 해외여행 등 갈 때 요거 하나 챙겨가서 먹는거 많이 보이던데 아마도 PPL일 거예요. 

그렇게 자주 보다보니 맛이 궁금하더라고요. 

근데 예측이 되는 맛이겠지? 싶었어요. 

참치맛 알고, 참기름맛 알죠. 

그럼 참치넣고 밥 넣고 참기름 넣고 비벼먹는맛? 

그럼 꼭 이거 사서 먹는 게 아니라 그냥 일반참치에 밥 넣고 참기름 좀 넣고 비벼먹으면 비슷하지 않나? 

하는 마음. 

그래서 한번 직접 먹어봤어요. 

 

반찬 없을때 요거 하나 있으면 딱 빨리 먹기 좋겠다 싶은 마음에!

 


동원맛참 매운참기름 맛 후기 

우선 마트에 가서 구매했는데 한개만 구매할 수도 있고 여러개 묶음으로 된 걸 구매할 수도 있었어요 

여러개 구매하는 것이 조금더 저렴하긴 했지만 가격차이는 그렇게 크지 않더라고요. 

간혹 처음 나오는 식품이 있으면 처음에 대량으로 구매하지 않고 하나만 맛보고 맛있으면 구매하는 편이에요. 

이번에도 하나 먹어보고 맛있으면 또 재구매를 해야지! 하는 마음으로 딱 하나 구매했는데!

사실 먹어보고 바로 여러개 다시 구매했어요. 

생각보다 이거 밥반찬으로 먹기 맛있더라고요. 

 

동원맛참 매운참기름 후기 리뷰

 

살코기 동원맛참 매운참기름

일반 고소한 참기름 맛이랑 매운참기름, 이렇게 두가지 맛이 있어요. 

저는 기본 참치도 고추참치를 좋아하기 때문에 이번에도 매운참기름 맛 맛참으로 구매했어요. 

따뜻한 밥에 참치 올려먹는거 꿀맛이잖아요. 

참기름 따로 가져갈 수 없을때, 그러니까 캠핑이나 여행가서 요거 하나 있으면 햇반 돌려서 밥 먹기 괜찮아 보였어요. 

집에서도 먹을만한 반찬이 마땅치 않을때 밥만 있으면 반찬이 해결된다는 장점이 있네요. 

 

 

동원맛참 매운참기름 후기 리뷰

고추참치 땄을때 처럼 빨간 참치가 눈에 먼저 들어옵니다. 

그런데 다른점. 

요건 고소한 참기름 냄새도 함께 진하게 올라와요. 

생각보다 참기름 향이 진하더라고요. 

그리고 참치랑 참기름이 그렇게 잘 어울린다는 걸 이번에 알았어요. 

 

참치 안에 원래 기본 맑은 기름이 있잖아요? 

그걸 참기름이 대신해주는 것 같아요. 

그래서 이건 기본 일반 참치기름은 들어있지 않고 참기름이 들어있어요. 

그리고 참치도 살짝 구운? 볶은 느낌이 들고요. 

 

동원맛참 매운참기름 후기 리뷰

 

그러니 일반 기본 참치에 참기름 넣고 비벼먹는 것과는 맛이 살짝 다르죠. 

생각보다 그렇게 느끼하지도 않았어요. 

들어간 재료를 보니 간이 되어있다는 점. 

일단 양조간장과 소금이 좀 들어가 있어서 짭짤 간이 됩니다. 

그래서 밥반찬으로 적당하다는 점. 

 

동원맛참 매운참기름 후기 리뷰

참기름 5% 들어가 ㅇ씨고요. 기름 들어가 있는데 카놀라유였어요. 

카놀라유 안드시는 분들은 원재료 체크하시고 구매하세요. 

 

동원맛참 매운참기름 후기 리뷰

원래 참치 기름은 다 버리고 참치도 좀 꾹 짜서 먹는 편이에요. 

그런데 이건 기름 버리지 않고 그대로 먹어봤어요. 

참기름 + 카놀라유 들어있겠지만 그래도 기름진 맛은 아니어서 밥에 올려 먹기 좋았고요. 

기존 고추참치 처럼 야채가 들어가 있지는 않아요. 

 

일반 고추참치 뜯으면 안에 참치 외에도 몇가지 작은 야채들이 들어가 있잖아요? 

이건 딱 참치 + 참기름 외 양념 이렇게만 들어있고 다른 재료가 들어가 있진 않았어요.

 

동원맛참 매운참기름 후기 리뷰

 

다른 반찬 없이 따뜻한 밥에 동원맛참만 먹어봤어요. 

계란후라이 하나 있으면 정말 한끼 충분히 맛있게 먹을 수 있을것 같아요. 

캠핑 갔을때 따로 반찬 없을때 많죠. 

그럴때 그냥 김 반찬 하나만 뜯어놓으면 한끼 해결이 되겠어요. 

매운참기름이라고 하지만 고추참치 보다 훨씬 안맵고요. 

매운맛 보단 고소한 맛이 더 많아서 저는 아주 맛있게 잘 먹었어요. 

동원맛참 매운참기름 후기 리뷰

 

아이들도 맵지 않고 고소해서 매운참기름 동원맛참으로 구매해 달라고 하더라고요. 

급하게 밥 먹어야 할때 간단한 반찬이 되어줄 것 같아요. 

이번에 동원에서 <비빔드밥> 이라고 아예 비빔밥이 되어있는 간편식도 나온것 같은데 그것도 한번 구매해서 먹어봐야겠어요. 

 

요즘은 혼자 사는 사람도 많고 캠핑, 여행 다니는 사람들도 많아서 그런지 이렇게 간단하게 마트에서 구매해서 먹을 수 있는 간편식들도 많이 나오는 듯 합니다. 

거기에 맛도 있고 가격도 저렴하고요. 

 

비빔드밥도 구매하면 후기 올려보도록 할게요 

반응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