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에서 맛있게

농심 신라면 툼바 편의점 컵라면 먹어본 후기 가격

by 니니언니 2024. 10. 5.
반응형

농심 신라면 툼바 편의점 컵라면 먹어본 후기 가격 

 

안녕하세요. 니니언니입니다. 

요즘 구하기 힘들다는 그! <신라면 툼바> 를 구했어요. 

우연히 편의점에 갔는데 컵라면 있는데 딱! 있어서 순간 이게 그 구하기 힘들다는 그 컵라면이 맞나? 하고 의심해봤네요. 

아무래도 동네에 있는 편의점이라 아침시간에 시간이 잘 맞아서 그랬던 건가봐요. 

한개 있어서 얼른 집어왔는데 맛이 궁금하긴 했습니다. 

아침으로 컵라면을 먹어볼까?

 

신라면에 툼바파스타 맛이라면!

왠지 아는 맛이지 싶었어요. 


1. 농심 신라면 툼바 - CU 편의점 가격 

2+1 / 10월31일까지 이벤트 하고 있었고요. 

1개 1800원이었습니다. 

3개 3600원.

 

 

농심 신라면 툼바 편의점 컵라면 먹어본 후기 가격

색상이 요렇게 쨍하게 눈에 확 띄어요.

색상만 봐도 어떤 맛인지 대충 알 것 같았어요. 

 

신라면 - 매운맛

툼바 - 꾸덕 치즈맛 

 

아웃백 매콤 투움바 파스타 좋아하는데 그 맛 살짝 기대했고요. 

뭔가 꾸덕꾸덕한 치즈파스타? 거기에 매콤하기까지 하면 더 좋겠네? 하는 그런맛인가? 했네요. 

 

농심 신라면 툼바 편의점 컵라면 먹어본 후기 가격

 

 

농심에서 나온거고 신라면 기본이라고 하면 일단 기본적으로 맛은 있겠다 싶었어요.

컵라면은 큰사발면이라고 하는데 기본 사발면 크기입니다. 

 

요건 전자레인지 조리가 더 맛있는 기본 조리법으로 나와요. 

시간이 없거나 전자레인지가 없다면 그냥 뜨거운 물 부어서 조리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전자레인지로 하면 더 꾸덕하게 먹을 수 있는 맛.

 

중량 113g

칼로리 : 500Kcal

 

일단 치즈 들어가니 열량은 좀 있어요. 

 


2. 신라면 툼바 조리법

1. 전자레인지 조리법

 

1. 뚜껑을 완전히 떼어낸 후, 매콤한 전첨분말과 부드러운 후첨스프를 꺼냅니다. 

2. 매콤한 전첨분말을 넣고, 끓는 물 (220ml)을 용기 안쪽 표시선까지 붓습니다. 

3. 전자레인지(1000W)에 2분 조리합니다. (700W, 2분 40초)

4. 조리 후, 부드러운 후첨스프를 넣고 맛있게 비벼 드시면 됩니다.

 

농심 신라면 툼바 편의점 컵라면 먹어본 후기 가격

2. 끓는 물 조리방법

 

뚜껑을 화살표까지 열고 매콤한 전첨분말과 부드러운 후첨스프를 꺼낸 뒤 끓는 물을 면이 잠길만큼 충분히 부은 후 3분 후에 뚜껑 상단의 구멍을 뚫어 물을 버리고 매콤한 전첨 분말과 부드러운 후첨스프를 넣고 맛있게 비벼 드시면 됩니다. 

 

 

전자렌지로 조리할때는 물을 따라 버리지 않지만, 끓는 물을 부어 조리할 때는 물을 버리고 스프를 넣어 비며주는 것이 달라요. 

전자레인지로 돌리는 동안 물이 날아가기 때문인데요. 

요거는 전자레인지 조리 방법을 추천드리는 걸로 나와있어요. 

일단 전자레인지로 조리를 먼저 해봤는데!

그렇게 해야 더 꾸덕하게 잘 조리가 되는 것 같아요. 

농심 신라면 툼바 편의점 컵라면 먹어본 후기 가격


3. 신라면 툼바 후기 

 

요렇게 생긴 매콤한 전첨분말을 조리전에 먼저 넣어줍니다. 

그리고 물을 부어줍니다. 

물을 넣어주는 선이 있어서 넣기 편하고요. 

전자레인지에 넣을때는 뚜껑을 아예 다 제거해줍니다. 

그래야 물이 조금 더 잘 졸아들면서 꾸덕해지기 편해요. 

전자레인지에서 꺼낼때 비비기 좋게 물이 자작하게 되어있었어요. 

농심 신라면 툼바 편의점 컵라면 먹어본 후기 가격

 

 

스프 양이 상당이 있는데 넣고 저는 아래쪽으로 보내주었어요. 

그리고 물에 최대한 면이 잘 잠기게 해주고 전자레인지에 넣어서 딱 2분 40초 돌려주었습니다. 

편의점에 있는 전자레인지라면 보통 1000W인경우가 많으니 2분 돌려주시면 됩니다. 

농심 신라면 툼바 편의점 컵라면 먹어본 후기 가격

 

전자레인지에서 꺼내면 아래사진처럼 되고요. 

농심 신라면 툼바 편의점 컵라면 먹어본 후기 가격

 

요기에 이제 치즈 스프를 넣어서 잘 비벼주면 끝.

조리법은 간단했어요. 

농심 신라면 툼바 편의점 컵라면 먹어본 후기 가격

 

면은 기본 신라면 두께이고요. 

예상했던 것만큼 꾸덕꾸덕하지는 않아서 전자레인지에 한번도 돌려야 할까? 생각하긴 했어요. 

요건 내가 가지고 있는 전자레인지 성능차이가 있을것 같으니 물 양 조절을 잘 해주시면 될듯 해요. 

맛은 충분히 자극적이고요. 

신라면 매운맛에 치즈맛 짭잘하고 고소하게 같이 납니다. 

 

농심 신라면 툼바 편의점 컵라면 먹어본 후기 가격

 

기대했던 툼바 파스타 맛과는 살짝 달랐고요. 

국물은 더 꾸덕꾸덕하게 졸아들게 해서 드셔야 맛있으니 참고하세요. 

요기에 보면 계란후라이도 하나 얹어 드시기도 하고 , 체다치즈 한장 얹어 먹기도 하고 취향대로 즐길 수 있어 보여요. 

저는 이번엔 그냥 한번 먹어봤는데요. 

 

가볍게 한끼 먹긴 좋았어요. 

근데 막 ....

어떻게든 구해서 꼭 먹어야겠다? 그정도는 아니었다는 총평.

우연히 구해서 맛있게 한끼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