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가본 맛집/노원. 공릉

공릉맛집 경복식당 백종원골목식당

by 니니언니 2023. 3. 24.
반응형

공릉맛집 경복식당 

공릉동 경복식당은 이전에 백종원 골목식당에 나와서 유명해진 곳이에요. 

사실은 그 이전부터 유명했던 곳이기도 해요. 

이 근방에서 백반먹으러 갈때! 아는 사람들은 편하게 다녀오던 곳이었거든요. 

그런데 방송에 나온 이후부터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고 하루종일 웨이팅이 있는 가게로 바뀌었어요. 

백종원 골목식당 나온 것도 이젠 좀 오래된 얘기인데! 그래도 아직도 웨이팅이 있어요. 

저는 그래서 점심 시간 저녁시간 피해서 애매한 시간에 갈 때도 있고 

웨이팅 하더라고 미리 이름을 적어놓고 다른거 하다가 가기도 해요. 

 

 

공릉동 경복식당

 

주소 : 서울 노원구 공릉로39길 10 (공릉동 740)

 

 

경복식당

서울 노원구 공릉로39길 10 (공릉동 740)

place.map.kakao.com

 

공릉동 철길에서 조금 들어간 골목에 위치해 있어요. 

그래서 잘 찾아가야 하는데 여기 주차는 좀 어려워요.

이전에도 근처에 주차할 공간은 없었는데 사람들 많이 오면서부터 주차가 불편하다고 하는 사람들도 많았어요. 

철길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와야 할수 있고 아니면 공릉동 산책길에 걸어서 들러주시는것 추천드립니다. 

정말 골목에 있는데 차 두대 다니기 어려운 곳에 있거든요. 

 

 

공릉동 경복식당 영업시간 휴무일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브레이크타임 오후 3시부터 오후 5시

월요일 휴무

 

 

그리고 이전에 가격보다 1000원씩 가격이 변동되어서 가격 수정합니다. 

메뉴판은 이것이 다예요. ㅎㅎㅎ

그냥 그날그날 백반으로 반찬이 매일 달라져요. 

반찬 가짓수는 아주 많아서!!! 고봉밥으로 나와도 반찬이 모자라지 않아요. 

제가 갈때마다 밥을 넘 많이 주시는데 맛나서 그것도 다 먹게 됩니다. 

반찬도 눈치보지 말고 더달라고 말씀하셔도 됩니다. 

 

 

공릉동 경복식당

 

가격은 백반 1인분 7000원

제육볶음 추가 3000원이에요. 

그럼 1인분에 제육볶음까지 10000원입니다. 

 

보통은 주문할때 하나하나 주세요. 하면 1인분 제육추가 이렇게 알아서 주세요!

가격이 올랐다고 해도 1인분에 만원인데 이정도 백반이면!!! (제육볶음까지 추가인데)

저는 가성비 아주 좋다고 생각해요. 

아마 고심고심해서 가격을 올리지 않으셨을까 싶어요. 

 

공릉동 경복식당

메뉴판은 없고 그날 나오는 반찬들은 요기 칠판에 적혀요. 

매일 간다면 매일 달라지는 반찬이 뭔지 기대되는 곳이기도 해요. 

공릉동 경복식당

반찬 더달라고 하면 다른 빈 접시까지 가득채워주세요. 

인심좋은 사장님과 딸이 같이 운영하는곳이라 저는 늘 좋더라고요. 

밥 보이시죠? 

처음부터 고봉밥 주시는데 밥 모자라는거 같으면 밥 더 주시기도 해요. ㅎㅎㅎ

반찬도 고루고루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공릉동 경복식당

고등어조림이 나오는 날이었는데 고등어조림이 똑떨어졌다며 가자미를 구워줬던 날이었어요. 

고등어조림도 먹고싶었지만 가자미 구이가 나와서 완전 만족스러웠어요. 

매일 뭐가 나오는지 궁금해지는 곳이라 더더욱 추천드립니다. 

산책하다가 점심먹으러 가기도 괜찮은 곳이에요. 

 

 

공릉동 경복식당

 

제육볶음은 2인이면 한접시에 2인분이 나와요. 

예전에 방송에 나올때도 잘 봤었는데! 그것도 아주 오래전 얘기네요.

하지만 그때부터 지금까지 변함없이 잘 유지하고 있는 곳이라! 

방송 나오고 시간 지났다고 변했네?? 이런 곳이 아니라 좋은 곳으로 포스팅 해봤어요. 

공릉동 오시면 한번쯤 들러보세요!

 

#내돈내산

#내돈내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