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가본 맛집/노원. 공릉

공릉맛집 태릉입구역 전주식당 제육볶음 백반집 추천

by 니니언니 2023. 3. 22.
반응형

태릉입구역 공릉맛집 전주식당

태릉입구역에 혼밥하기도 좋고 가성비 좋은 식당이 있어서 소개해봅니다!

자주가는 곳인데 요기 아마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실수 있을거라 생각해요. 

배민에서 배달로 잘 먹었었는데 맛있었거든요. 

근데 어디있는 곳인지 몰랐는데 가까운 곳에 있어서 배달 안하고 직접가서 먹고왔어요. 

제육볶음 엄청 맛있는곳인데 이날은 방문해서 오삼불고기를 주문해서 먹었네요. 

 

태릉입구 공릉동 전주식당

태릉입구역에서 가까운 곳이고 공릉맛집으로 소개해봅니다. 

 

주소 : 서울 노원구 화랑로 449-8 (공릉동 661-3)

태릉입구역 6번출구에서 나와서 서울생활사박물관쪽으로 가면 보여요. 

서울생활사박물관 입구 근처에 있어요. 

 

 

전주식당

서울 노원구 화랑로 449-8 (공릉동 661-3)

place.map.kakao.com

월요일 - 토요일 영업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태릉입구 공릉동 전주식당

오삼불고기는 만원씩인데 2인분 주문하면 좋아요. 

이렇게 대표메뉴들이 있는데 저는 주로 배달은 제육볶음을 했었거든요!

그런데 직접 가서보니까 ㅎㅎㅎ 오삼불고기가 먹고싶었어요. 

2인 2만원!

1인분 만원인데 1인분은 오삼불고기는 안되는것이 아쉽습니다. 

그래도 제육볶음도 맛있어요. 

직화 돼지불백도 맛있고요. 

뭔가 약간 기사식당 같은 느낌이랄까요. 

거의 대부분의 메뉴들이 다 맛있는 곳이니 갈때마다 다른 메뉴들을 주문하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태릉입구역 공릉동 전주식당

주문한 오삼불고기2인분이에요. 

사진으로 보면 양이 어떤가 싶을텐데 이거 양 엄청 많아요. 

둘이서 먹는데!!! 딱 요기 밥 비벼먹고 싶더라고요. 

큰 대접을 하나 달라해서 밥을 비벼먹을걸 그랬나봐요. 

쌈을 싸먹어도 좋고 오징어랑 고기 하나씩 따로 먹어도 좋아요. 

밥도둑이라고 밥한공기 언제 없어졌는지 모를 곳이기도 합니다. 

모임하기도 좋은 장소라 다른 테이블들은 술한잔 하는 사람들도 많았고요!

돼지불백 향이 또 그렇게 좋아서 ! 오삼불고기 먹으면서도 다른테이블에 눈길이 갔네요. 

 

 

태릉입구 공릉동 전주식당

한번 그렇게 주문해보셔도 좋을거 같아요. 

대접에 참기름 살짝만 달라고 하면 주실것 같거든요. 

그럼 오삼불고기 넣고 쓱쓱 비벼먹어도 참 꿀맛일것 같은 곳이에요. 

태릉입구역, 공릉동 혼밥 드실때도 추천드려봅니다. 

나만알고싶은 백반집같은 느낌이지만 맛있는것은 공유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공릉동 맛집! <전주식당> 이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