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가본 맛집/노원. 공릉

공릉동 맛집 하노이별 쌀국수 혼밥식당 추천

by 니니언니 2023. 10. 8.
반응형

안녕하세요. 니니언니예요. 

제가 좋아하는 공릉동맛집 <하노이별 쌀국수> 집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쌀국수 맛집들이 여러곳 있는데 저는 여기 맛있기도 하고 혼자먹기도 부담없고 해서 자주가는 편이에요. 

공릉동철길에서도 가깝고 또 주택가 안에 있어서 조용히 혼밥하기 좋은곳이기도 해요. 

 

반응형

공릉동 맛집 하노이별

 

공릉동 맛집 하노이별 위치

주소 ; 서울 노원구 공릉로 29길 18 (공릉동 338-61)

연락처 : 02-975-7470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 연중무휴
낮12시부터 1시까지는 예약필수 

 

하노이별 공릉점 위치 클릭

 

하노이별 공릉점

서울 노원구 공릉로29길 18 (공릉동 338-61)

place.map.kakao.com

경춘선철길 라인에서 한블러 들어간 골목에 위치해 있어요. 

주택 건물의 약간 반지하에 있는데 통창으로 햇살이 잘 들어와서 반지하 처럼 느껴지지 않아요. 

작은 테이블이 여럿있어서 자리가 다 찰 경우 웨이팅이 있을때도 있고요. 

테이블에서 태블릿으로 주문하는 시스템

 

그래서 혼자가서 주문 결제까지 끝내고 맛나게 먹고 그냥 나오면 되는곳이라 편하더라고요. 

저는 주로 시간이 애매한 때에 가서 창가자리를 사수하는 편이에요. 

요기 앉아서 혼자 맛있게 스프링롤까지 주문해서 먹고옵니다. 

꽤 양이 많아서 다 먹지 못할때가 많아요. 

그래도 스프링롤은 꼭 주문해서 드세요. 요거 넘 맛있어요. 

 

 

 

 

 

 

공릉동 맛집 하노이별

 

대부분 쌀국수의 가격은 8000원에서 9000원정도입니다. 

스프링롤 같은 경우는 사이드로 주문해서 요것까지 하면 만원 조금 넘는 가격으로 아주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요. 

국물이 시원한데 빠르게 주문이 가능하고 테이블까지 나오기 오래걸리지 않아서 시간이 많이 없을때도 주문해서 먹기 좋아요. 

주문하면 거의 바로 가져다 주시더라고요. 

직원분 사장님 이렇게 두분이 계실때가 많은데 뭔가 두분다 무뚝뚝하신 것이 포인트

장점이자 단점이긴 합니다. 

저는 그냥 테이블에서 태블릿으로 바로 주문하고 그렇게 결제까지 하니까 먹고 나가기만해서 따로 얘기를 나눌일은 없었어요. .

그래서 혼자 먹기 좋은 가게로 추천드리는 것도 있어요. 

공릉동 맛집 하노이별

제가 참 좋아하는 스프링롤이에요. 

요것만 몇개 주문해서 먹고싶단 생각이 들만큼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사이드 메뉴기도 해요. 

혼자가도 쌀국수 하나 사이드메뉴하나 이렇게 주문하면 좋아요. 

에피타이저로 먹기 딱 좋은 가벼운 음식이고요. 

저는 요것이 그렇게 맛있었어요. 

 

 

공릉동 맛집 하노이별

양지쌀국수를 주문했는데 숨이 죽지 않은 채로 숙주까지 나와서 아삭아삭 잘 먹을수 있어요. 

고기양도 많고요. 아래 쌀국수 양이 완전 많아서 이거 완봉하기가 저는 힘들었어요. 

남기기도 아까운데 양이 꽤 많다는 점 참고. 

그리고 포장하면 양이 더 많은 것도 .. 좋아요. 

가깝지만 포장해서 집에서도 먹어봤는데 국수양이 포장하면 더 많더라고요. 

그리고 포장하면 국수와 국물을 따로줘서 불지 않게 먹을수 있다는 점. 

 

공릉동 맛집 하노이별

국물이 미리 끓여놓는것으로 보이는데 진해요. 

그리고 깔끔해서 저는 꽤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호불호가 있을 수 있는것이 쌀국수지만 여기도 체인점이라 지점별로 맛이 좀 다르게 느껴질 때가 있더라고요. 

저는 공릉점 맛나게 잘 먹고 있어요. 

 

 

 

 

 

 

제 기준 사이드메뉴 추천이라면 스프링롤 요거 칠리소스 찍어서 먹으면 깔끔해요. 

둘이 간 경우에는 꼭 몇가지 사이드메뉴를 더 주문하면 좋을듯 하고요. 

쌀국수 종류를 좀 다르게 해서 나눠먹는것도 좋아요. 

숙주나 양파 좋아하신다면 추가해서 드시면 좋고요. 

 

공릉동 맛집 하노이별

 

월남쌈도 맛있는곳이라고 하는데 다음에 지인들과 함께 간다면 쌀국수에 월남쌈까지 야무지게 먹고와야겠어요. 

그리고 산책을 또 다닐 수 있는 공리단길이 쭉 있어서 요즘같은 날씨에 산책하기도 참 좋고요. 

주차가 가능한 곳이나 가게 앞에 주차할 수 있는공간이 많이는 없으니 차를 두고 걸어서 이동하시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시간이 안되실 때는 포장도 추천해요. 

반려동물은 함께 할수 없는 곳이란 점 참고하세요. 

낮12시부터 1시까지는 예약하고 방문하셔야 합니다. 

아마도 브레이크타임은 없으나 직원이 휴식하는 시간인것 같기도 합니다. 

그래도 쉬는날없이 언제가도 문열려있는곳이라 배고플때 쌀국수 먹고 싶을때 방문하기 좋은곳이에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