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가본 맛집/노원. 공릉

공릉역맛집 24시간 식당 마포생고기 점심추천

by 니니언니 2023. 7. 1.
반응형

공릉역 맛집 추천해요. 

저는 주로 공릉역 노원 맛집 추천드려요. 

그리고 서울 강북위주 맛집 추천하는데! 

제가 가는 곳들은 거의 자주 반복적으로 가는 곳들이 많아요!

일명 또간집이라고 할수 있어요. ^^

 

공릉역맛집 24시간 식당 마포생고기

제가 좋아하는 식당 중에 하나인 공릉역맛집 마포생고기예요 

공릉역에서 넓은 주차장 가진 식당이 별로 없는데 그중 하나라고 할수 있어요. 

제가 알고 있는 제일 넓은 주차장이 있는 이유가 아닐까 해요. 

그리고 여기 코로나 시절에도 24시간 했던 곳이라 단골이 엄청 많은 곳으로 알아요. 

밤에도 새벽에도 배고플때 들를수 있는곳이고요. 

요즘은 포장 배달도 잘 되어서 집에서 포장 배달해서 먹을수도 있어요. 

주소 : 서울 노원구 동일로190길 39 1,2층 (공릉동 393-5)

 

마포생고기

서울 노원구 동일로190길 39 1, 2층 (공릉동 393-5)

place.map.kakao.com

장점이라고 한다면 일단 맛있기도 한데 점심 특선이 있어서 점심에 간단하게 먹으러 가기도 좋다는 점. 

새벽에 고기먹으러 갈수 있다는 점 

24시간 운영한다는 점

그리고 제일 제가 생각하는 장점은 주차장이 넓다는 것이에요. 

그래서 모임이 있을때 가면 여럿이 가서 주차를 하더라도 부담이 없고요.

 

공릉역맛집 24시간 식당 마포생고기

메뉴는 고기종류가 많으데 식사류에 점심특선이 있어요. 

점심에 먹을수 있는 부대찌개와 제육쌈정식 생고기 김치찌개 차돌된장찌개 이렇게 있는데!

우린 보통 거의 대부분의 메뉴를 돌아가며 먹는편이에요. 

이날 방문했을떄는 오랜만에 부대찌개 2인분 주문해서 먹어봤고요. 

양이 꽤 많아서 좋아요. 

3명이 가면 지깨 2인분에 냉면하나 이렇게 주문하면 좋고요. 

공릉역맛집 24시간 식당 마포생고기

그리고 반찬이 대부분 잘 나와요. 

점심 찌개를 주문해도 반찬이 여럿이라 좋아요.

반응형

공릉역맛집 24시간 식당 마포생고기

부대찌개 2인분. 

저는 여기 부대찌개 좋아해요. 

전문점은 아닌데 은근 맛있어요. 그리고 점심에 간단히 먹는다고 해도 맛있게 먹을수 있는곳이라 좋고요. 

대부분의 점심메뉴는 2인 이상이라 혼밥하기는 좀 어려운 것이 단점일수 있겠네요. 

공릉역맛집 24시간 식당 마포생고기

냉면까지 꿀맛으로 잘 먹었어요. 

보통 아침에 가도 삼겹살 구워드시는 분들 있어요. 

새벽에도 고기 먹고 싶을때 가게 하는 곳 많지 않은데 여기는 24시간이니까 약속시간이 좀 늦는다고 하더라도 부담없이 다녀올수 있는곳이고요. 

이전에 조카 왔을때 모임으로 룸을 예약한 적 있는데 모임이 있다면 2층에 룸을 따로 예약해서 좀 조용하게 우리만 즐길수 있는 장점도 있어요. 

모임있을땐 전화해서 따로 예약하는거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