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에서 맛있게

농심 짜파게티 더블랙 후기 가격

by 니니언니 2024. 5. 1.
반응형

 

농심 짜파게티 더블랙 구매처

이마트에 갔더니 짜파게티 더블랙이 있었어요. 

새로나온 건가? 싶어서 보니 시식도 하고 있고!

이전에 신라면 블랙이 나왔던 것처럼 짜파게티도 블랙이 따로 가격이 좀 있게 나온듯 해요. 

기존의 짜파게티와 어떤 것이 다른가 싶어서 구매를 해봤어요. 

가격은 기존 짜파게티보다 조금더 있었지만 그렇게 많이 비싸진 않았어요. 

 

저는 이마트에서 구매했어요. 트레이더스에는 따로 없었고 편의점에 낱개로 구매할 수 있는 것은 없더라고요. 

그래서 봉지라면 묶음으로 되어있는 것으로 구매했어요. 

 

농심 짜파게티 더블랙

 

 

농심 짜파게티 더블랙 가격 

 

이마트 세일상품이라고 하는데 116g 기존 한봉지 4개 묶음 5300원이었어요. 

1개당 1325원이라고 표시되어있어요. 

보통은 5개 묶음으로 되어있는것도 있는데 이건 4개 한 묶음이었어요. 

일반 짜파게티와 다른 것이 있었다면 유탕면이 아닌 건면 고칼슘으로 표기되어있어요. 

 

농심 짜파게티 더블랙

 

우선 한봉지만 구매해서 사왔고요. 

아이들과 한번에 다 먹을까 하다가 2봉지만 먼저 끓여서 먹어보기로 했어요. 

기분상 면이 기존 유탕면 보다 얇은 느낌이 처음에 들었는데 끓여놓고 보니 이전과 같았어요. 

아마도 건면이라 그런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뭔가 더 진해졌다는 문구가 있어서 맛도 더 진해졌을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그리고 가격이 조금더 올라간 만큼 건더기가 좀 더 들어가있진 않을까 했는데 고기 모양이 커진 느낌.

 


짜파게티 더블랙 끓여본 후기

농심 짜파게티 더블랙

 

겉봉지를 뜯어보니 4개 낱개 봉투가 있었고요. 

끓이는 방법은 기존의 짜파게티 끓이는 방법과 동일합니다. 

여기서 본인 취향에 따라 조리를 하면 되어요. 

 

나트륨 1120mg

농심 짜파게티 더블랙 농심 짜파게티 더블랙

 

짜파게티 더블랙 조리법

1. 물 600 ml (3컵정도) 를 끓인 후 면과 후레이크를 넣고 5분간 더 끓입니다. 
2. 물을 6-7스푼 정도만 남기고 따라 버린 후 짜장 스프와 짜장 풍미유를 넣고 잘 비벼드시면 됩니다. 
3. 기호에 따라 오이, 양파 등 생야채와 곁들여 드시면 더욱 맛있습니다. 
4. 나트륨(식염) 섭취를 조절하기 위하여 기호에 따라 적정량의 스프를 첨가하여 조리하세요. 

농심 짜파게티 더블랙

내용물 : 스프와 후레이크 그리고 짜장풍미유 이렇게 들어있어요. 

기존 들어있는 것과 같은 양이 들어있죠. 

 

칼로리 : 465kcal

 

농심 짜파게티 더블랙

캐릭터가 재미있게 그려져 있었어요. 

물을 넉넉히 넣고 건면을 삶아주면서 후레이크도 함께 넣어 삶아주었어요. 

후레이크를 뜯어보니 기존과 다른것이 확 차이가 납니다. 

 

 

기존 짜파게티와 다른점

 

저는 건면 그리고 후레이크 양 모양 이렇게 다른 점으로 꼽을 수 있었어요. 

농심 짜파게티 더블랙

면이 건면이어서 끓일때 기름이 덜 동동 뜨더라고요. 

기존에 끓이면서 기름이 너무 많이 뜨는것과는 다르게 신라면 건면 끓일때처럼 너무 기름지지 않은 면이란 점에서 좋았어요. 

후레이크에 있는 고기는 끓이면 좀 더 커집니다. 

 

저는 끓이고 나서 물을 조금 남겨놓고 버립니다. 

그리고 불을 다시 켜주고 짜장스프를 넣고 센불에 한번 볶아주면서 섞어줍니다. 

그럼 조금더 풍미가 살아나고 국물이 살짝 졸아들어서 더 맛있더라고요. 

이 부분은 취향이 따라서 다르게 드셔도 좋아요. 

농심 짜파게티 더블랙

 

먹어본 후기는.

제 입맛에는 기존의 짜파게티와 그렇게 많은 차이가 있다!

이렇게 느끼진 못했습니다. 

많이 진한 맛이 날거라 생각했는데 기존의 맛보다 많이 진한 맛은 아니었어요. 

느껴지기에는 기존이 좀더 자극적인 맛이 난다? 그정도 느낌이었고요. 

같이 먹은 식구도 저와 같은 표현을 해주기도 했어요. 

 

저는 기존의 동글동글한 후레이크 고기가 좀더 씹을때 식감이 좋았던 것 같아요. 

건면인 것은 이전보다 좀더 건강한 맛이라는 점에서 만족합니다 .

 

농심 짜파게티 더블랙

 

하지만 같은 가격이 아니라 좀더 비싼 가격이라면 기존의 원래 짜파게티를 구매하게 될 거란 생각이 들어요. 

새로나온 것이라 구매해봤는데!

역시 구관이 명관인가요?

제 입맛은 이전 짜파게티가 더 맛있었습니다!

 

 

CJ비비고 프리미엄 뼈없는 갈비탕 후기 (누르면 이동합니다)
차오차이 짜장 특제짜장 후기 (누르면 이동합니다)

반응형

짜파게티 더블랙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