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에서 맛있게

전참시 홍현희 맵탱 라면 후기 삼양 흑후추소고기 맵탱라면 맵기

by 니니언니 2024. 5.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니니언니입니다. 

전참시 홍현희씨가 맛있게 먹어서 또 그때 한번 인터넷이 들썩했던 맵탱라면. 

그때 보면서 먹어보고 싶었었는데 정호연 - 이이경 씨로 이어지는 맵탱라면 광고를 보고 있으니 안 먹어볼수가 없더라고요. 

특히 이번에 바뀐 이이경씨 광고는 꼭 먹어보고 싶게 진짜 맛있게 맵나? 하는 생각이 들 정도였고요. 

 

원래 매운라면이라면 그래도 돌고 돌아와도 신라면이지! 하는 편이었어요. 

한동안 신라면이 좀 별로여서 다른 라면으로 먹어본 적도 있었는데 그래도 다시 신라면으로 돌아간 입맛.

그걸 이번에 바꾸게 되었다는!

맵탱라면 저는 입맛에 진짜 딱 맞더라고요. 

 

광고아님 - 내돈내산 후기 맵탱라면

전참시 홍현희 맵탱 라면 후기

 

 

1. 맵탱라면 마트 / 편의점

 

편의점에도 있고요. 마트에도 아주 많이 있어요. 

구하기 어려운 라면 아닙니다. 

종류별로 다 잘 나와있고 세일도 자주 해요. 

저는 이마트에서 구매했어요. 

묶음으로 되어있고 한 묶음에 4봉지 이렇게 들어있었어요. 

종류는 마늘조개라면도 있었는데 저는 흑후추소고기라면이 좀더 맛있을것 같아서 먼저 구매해서 먹어보기로 했어요. 

맵탱라면은 컵라면으로도 나와있는듯 했고요. 

하지만!

일단 처음먹어보는 라면은 봉지라면으로 직접 끓여먹어보는 것으로. 

 

전참시 홍현희 맵탱 라면 후기

삼양에서 나온 라면입니다. 

삼양라면 매운맛 버전? 

처음엔 그렇게 생각했는데 삼양라면하고는 좀 다른 맛이에요. 

매운맛 표기 되어있는 것을 보니 은은하게 화끈한 매운맛으로 되어있네요. 

네 은은한 매운맛은 후추에서 나오는것이었고요. 

이름대로 흑후추에서 나오는 매운맛입니다. 

은은함 & 화끈함 & 칼칼함 

이부분이 강한 매운라면에 속하고요. 

알싸함이나 깔끔함쪽으로는 좀 덜하다고 되어있어요. 

그렇다고 깔끔하지 않은 라면은 아닌데.. 

여기서 말하는 깔끔함이란 것이 녹색향신채에서 비롯된 매운맛이기 때문에 그런가 봅니다. 


2. 삼양 맵탱라면 정보 

나트륨이 좀 높네요. 

1770mg

유탕면이고요. 

 

전참시 홍현희 맵탱 라면 후기

3. 맵탱라면 조리방법 

1) 끓는 물 500ml에 면과 분말스프, 후레이크를 모두 넣어주세요. 

2) 4분간 조리후 맵콤한 해방감을 느껴보세요. 

 

전참시 홍현희 맵탱 라면 후기

 

후레이크와 스프가 들어있고요. 

스프 넣을때 보니 칼칼한 매운맛이 느껴집니다. 

계란추가해서 끓였는데 싫으신 분은 계란 빼고 끓이시면 됩니다. 

사실 요즘 신라면의 깔끔한 매운맛이 제일이야! 이렇게 생각하는 중이었는데 왜 맵탱라면이 맛있다고 나오는건지 이유를 알 것 같았어요. 

저는 깔끔하게 맛있게 매워서 좋았어요. 

전참시 홍현희 맵탱 라면 후기

 

삼양라면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더 좋아실 거라 생각되는 맛이었어요. 

 

꼬들면 좋아해서 4분 보다 좀 덜 끓였습니다. 

그리고 신라면 맵기로 느껴지는 정도였어요. 

매운거 잘 못먹는 저였는데 맛있게 잘 먹을 정도의 맵기여서 그렇게 불편함은 없었고요. 

너무 매워서 못먹는 스트레스 강한 맵기 아닙니다. 

알싸한 맛 (매운고추) 아니라서 국물 먹기도 좋았어요. 

전참시 홍현희 맵탱 라면 후기

 

 

전참시 홍현희 맵탱 라면 후기

후추 좋아하시나요? 

저는 후추 좋아해서 좀 더 맛있게 느껴졌던 것 같아요. 

흑후추 솔솔 뿌려서 국물 먹는거 좋아하는데 이건 아예 흑후추소고기라면이라니!

취향저격이라서 더 맛있게 잘 먹은듯 합니다. 

신라면 당분간 제외하고 요 맵탱라면으로 먹게 될것 같아요. 

 

이전에 삼양라면은 라면면발은 괜찮은데 국물이 살짝 안맞았었는데 이번에 나온 맵탱은 좋아하는 면발에 국물도 맛있어서 취향저격당했습니다. 

 

만약 신라면 맵기 정도 좋아하시고 삼양라면 면발 좋아하신다면 한번 드셔보세요. 

후추 국물에 뿌려드시는거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흑후추소고기라면으로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