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가본 맛집/서울 강북

종로3가 순라길 익선동 루프탑 신상카페 라르티스타

by 니니언니 2023. 8. 18.
반응형

종로3가 순라길에 있는 신상카페다녀왔어요. 

<라트리스타> 

건물 전체가 카페인데 다녀오니 좋더라고요. 

날씨가 좋은날엔 루프탑도 즐길수 있고요. 

종로3가 익선동 카페 라르티스타

종로3가 라르티스타 위치

위치는 종로3가

순라길과 익선동한옥거리 사이에 위치해있어요. 

여기는 서순라길을 돌아서 갈때도 좋고 익선동을 가면서 들러도 좋은 곳이에요. 

큰길가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찾기도 쉽고요. 

건물 전체가 카페이기때문에 금방 눈에 띄어요. 

다만 층은 3층으로 나뉘어있지만 실내가 넓은 구조는 아니에요. 

1층은 주문만 할수 있고요. 

엘리베이터는 없고 계단을 통해서 위로 올라가야합니다. 

하지만 아기자기한 느낌이 좋은 곳이라 데이트하기 좋은 곳으로 추천드려봐요. 

신상카페라는 장점도 있어서 깔끔깨끗한 것이 장점이기도 합니다. 

무엇보다 곳곳이 좀 느낌이 다르고 분위기가 달라서 사진찍기 좋고요. 

이미 SNS 인기 포토스팟.

화장실이 엄청 깨끗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반응형

주소 : 서울 종로구 돈화문로 60-1 (묘동 129-1)

찾아가는법 : 종로3가역 7번출구로 나오면 가까워요. 6번출구로 나와서 횡단보도 건너도 가깝고요. 

여기 들렀다가 익선동 한옥거리 가기 괜찮아서 데이트 하기 좋은곳으로 추천드립니다. 

 

라르티스타

서울 종로구 돈화문로 60-1 (묘동 129-1)

place.map.kakao.com

 

생긴지 얼마 안된 곳이라 아직 잘 모르시는 분들도 있으실 것 같아요. 

이번에 다녀와보니 이미 벌써 인기가 있다는것이 체감되더라고요. 

3층까지 꽉 차있어서 자리가 없었어요. 

한옥이 보이는 창가의 자리는 아예 앉을 수가 없는. 

디저트가 많이 있진 않지만 휘낭시에 먹어는데 커피랑 아주 잘 어울렸어요. 

커피맛이 일딴 산미없는 구수한 맛이라 제 입맛에도 딱 맞았고요. 

종로3가 익선동 카페 라르티스타

커피가 찐해서 저는 참 좋았어요. 

여기에서 시간을 보내고 또 익선동 거리를 걸으면 데이트하기 아주좋은 코스라는 점. 

통창으로 보이는 뷰가 참 좋은 곳이라 창가자리는 오픈런 하시면 좋을 듯 해요. 

지금도 벌써 알음알음 알려지는곳인데 이후엔 웨이팅 해야하지 않을까 싶어요. 

SNS 하신다면 사진이 아주 잘 나오는 장소들이 몇 있거든요. 

종로3가 익선동 카페 라르티스타

물가가 있는 자리에 걸터앉아 커피 마시는것도 좋을듯 하고요. 

여기는 야간에 조명이 들어오면 참 예쁘겠구나 싶었습니다.

종로3가 익선동 카페 라르티스타

종로의 거리 느낌이 있는데 거기에 익선동의 아기자기한 분위기도 있어요. 

한옥거리에 우뚝 신상건물이 있는 느낌이지만 튀지 않고 잘 어울려서 저는 참 좋았던 시간이었고요. 

종로3가 익선동 카페 라르티스타

무엇보다 화장실이 남녀 분리되어있는데 안의 시설이 호텔급이라 아주 마음에 들었다는점. 

화장실 가면서도 느낌이 좋아서 또 기억에 남았던 공간이라고 할까요? 

그래서 처음 만나는 분들 데이트 하는것도 괜찮은 장소가 아닐까 싶었어요. 

종로3가 익선동 카페 라르티스타

요렇게 안으로 되어있는 공간은 자리가 꽤 넓어서 미리 예약하신다면 모임장소로도 충분히 활용하실수 있을듯 합니다. 

제가 가본 결과 커피맛이 좋아서 제일 마음에 들었고요.

조명이 들어온 야간에 날씨 좋을때 한번 더 가보고 싶어요. 

그땐 루프탑을 즐겨보고 싶은 마음이에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