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방송에 나온 맛집 위치

한소희 열애설 채종석 누구

by 니니언니 2023. 7. 6.
반응형

아침에 핸드폰으로 뉴스를 보는데 한소희 열애설이 뜨더라고요. 

평소에 너무 좋아하는 배우고 볼때마다 너무 예뻐서 여자이지만 감탄사가 나오는 배우인데 열애설이 뜨니 상대가 궁금했어요. 

이름이 뜨긴 했는데 잘모르는 분이어서 누굴까 한번 알아봤어요. 

궁금한건 또 못참으니까요. 

 

<채종석>

 

채종석 - 출처 나무위키

나무위키에 찾아봤는데 채종석 모델이었네요. 

이름도 첨 들어봤는데 얼굴을 봐도 모르겠어서 좀더 알아봤어요. 

2022 F/W 서울패션위크 비욘드클로젯 패션쇼 모델로 나이는 26세 

럽스타그램이 있다고도 하고 함께 있는 사진이 떠서 사귀는 사이가 아니냐 이런 의문이 있는것 같은데 기사로는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라고 떴네요. 

연예인들은 같이 있는 사진만 떠도 열애설이 뜨고 하니 사생활 적으로 힘들것 같단 생각이 들어요. 

친구일수도 있고 지인일수도 있는데 함께 있는 사진이 찌혔따는 사실만으로도 연인이 되어버릴 때가 있으니까요. 

한소희씨보다는 3살 연하라고 하니 한소희씨 나이가 지금 29세란 얘기인데 절대 그렇게 보이지 않으니 참 예쁘죠. 

여자가 봐도 예쁘고 남자가 봐도 예쁜 배우가 아닐까 싶어요. 

 

요즘 한소희씨 광고나오는거 엄청 유심히 보고 이건 광고가 아니라 영화같단 생각이 들었었는데 !

이번에 열애설 기사보다가 발견했는데 뒷북이겠지만 이 CF 박찬욱 감독이 찍은거라 하더라고요!

한소희 헤이딜러

진짜 한편의 영화 시작부분 같단 생각이 들었어요. 

이 광고 (헤이딜러) 이전에 김혜수씨랑 한소희씨랑 함께 찍었던 것도 인상깊게 봤었는데 김혜수씨 안나오고 한소희씨 혼자나오는 장면이 있길래 눈여겨 봤거든요. 

전달하려는 말들도 뭔지 딱 잘 전달이 되어서 좋았던 CF예요. 

독백으로 이어지는 말들이 진짜 딱 영화같은 느낌이 들어서 참 좋더라고요. 

그리고 이 과거를 봐버렸어! 이 부분이 어떤 말을 전달하고 있는 것인지 알수 있었어요. 

 

한소희 헤이딜러

좋아하는 CF라 쓰고 있는데 중.고차 광고이다보니 또 한번의 광고가 될것 같아 자세한 얘기는 할수 없으나 제가 본 것은 한소희씨 미모니까요. 

여자가 봐도 예쁘다는 말. 전 여리여리한 한소희씨가 참 예쁜데 배우로서도 제대로 보고 싶어요. 

김희애씨랑 같이 나왔던 드라마에서 처음보고 첫 등장부터 임팩트가 아주 강했던 배우라 이후에도 많은 작품을 했으면 좋겠다 싶었거든요. 

예능엔 많이 나오지 않다보니 궁금한 것도 많은 배우이기도 해요. 

한소희 헤이딜러

신비로운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서 어떤 배역도 잘 어울릴 것 같아요. 

강한 배역도 여리한 배역도 다 잘 소화하는듯 했어요. 

로맨스 드라마에 나왔을때는 또 그 느낌이 청순하고 예뻤는데 처음에 불륜녀 등장 씬으로 나왔을때는 그 이미지가 엄청 강했잖아요. 

이번에 CF에서 신비롭기도 하고 무표정에 대사만 뱉는 역인데도 불구하고 빛이 나는 걸 보면 배역을 소화하는 능력이 아주 좋은거 같았어요. 

광고 보는데 딱 이영애씨 (친절한금자씨) 생각이 나기도 했네요. 

역시 그렇게 보니 박찬욱 감독의 디렉팅이 잘 녹아든 광고가 아닐까 싶어요. 

이런 분위기로 영화도 또 나오면 좋지 않을까 해요. 

한소희씨 주연이라면 또 궁금하고 보러갈 의향도 있고요. 

한소희 헤이딜러 

이거 다 헤이딜러가 그런거야. 

라고 말하는 부분이 제가 제일 좋아하는 광고 장면인데 ㅎㅎ

이부분은 나올때도 있고 안나올떄도 있고 해서 아쉬워요. 

늘 나오는 장면은 아니라 나올때면 또 하던거 멈칫하고 볼때가 많아요.

반응형

한소희 헤이딜러

오늘 갑자기 뉴스에 떠서 궁금했던 한소희채종석 열애설이었는데 아니라고 했다니 친한 사이인데 사진에 힌거란 생각이 들어요. 

이제까지 따로 광고에 이렇게 뜬 적이 없어서 또 관심을 받는것도 같고요. 

이전에 있었던 실시간검색어 서비스가 있었다면 1위를 찍고도 남았을것 같네요. 

SNS를 통해 요즘은 빠르게 정보전달도 되고 해명도 되고 그러니 빠르게 뭔가가 이루어지는 세상이긴 한듯 합니다.

 

 

사진출처 - 유튜브 헤이딜러 광고 캡쳐

728x90
반응형

댓글